본문 바로가기

캡쳐,움짤

gif) 아이돌모잇쵸는 마짱월드 ♪



사복이라능! 데헷





아메온나인지 하레온나인지 잘 모르겠는 마짱입니다~





취미랑 특기 말하다가 음???? 헷갈려 하는중 ㅋㅋㅋ





오마이위시 무대를 보면 이런 반응을 하게 될거랍니다 ㅋㅋㅋ






'리플레이 도죠!'

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표현해주는건 없다라능 ! (단호박)







 

혼자나와서 긴장된다는 내새끼ㅋㅋ

'긴장되요오오오오오'





하로콘 리허설중 인원이 많아서 너갱이가 나간모습을 표현중ㅋ






슛! 하고 된답니다ㅋ





음..??





매니저가 직캠 찍는 모습을 표현중ㅋ





으앙~ 몰라염 ;ㅅ;






매니저가 그거 말하지 말라는 뜻으로 X 라고 말하는중인뎈ㅋㅋㅋ

눈 나빠서 빨리 못알아보고 이미 다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사복이라고 써있는걸 뒤늦게 발견했어염 !!





(도리도리)






옷 주머니가 4차원 주머니라고 뻥치는중 ㅋㅋㅋㅋ

도라에몽도 들어있고 원하는건 아무거나 다 나오는데 그게 100년후에 나온답니다ㅋㅋ






흐음...네? 머라구여?? (사실 MC분이 내새끼 칭찬하는중ㅋ)






넹!!!!!

대답도 잘하는ㄴ ㅐ새낑♥






♡ ♥




도시떼 사이즈가 저 꼬라지이며 화질이 요꼬라지 인지는 영상을 보시면 압니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영상이라 원본화질이 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atoshock.tistory.com/199

▲영상은 이쪽에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