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2015 8월 UTB+ 10기 4주년기념 화보












핡핡 UTB 님 이게 뭐요 존나감사하게!?!?!?

세상 만만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UTB에선 내새끠 별로 안좋아하죠 ㅋㅋㅋ (그쪽이 좋아하는 외모 스타일이 아닌것은 확실ㅋ)

그럼에도 10기로 꼽사리껴서 찍을수 있었다니 개이득ㅋ


우리 10기쨩들이야 미모깃수라서 다들 예쁨예쁨하지만

내새끼 이렇게나 이쁘게 잘컸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고화질을 보고시포요 ㅠㅠㅠㅠㅠㅠㅠ




▼고화질이 제일 기대되는 사진ㅋ



오구오구 우래기 놀랬쪄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