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캡쳐,움짤

「Tokyoという片隅」도쿄라는 구석탱 뮤직비디오 마짱 움짤







핫............!!

처음 나오자마자 덕후 숨멎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야모야 왤케예뻐!?!?!?!?!?!?!?!?

감독님 배우신분...

마지막 저 손!! 저거저거 포인틐ㅋㅋ 뭘좀 아시는 분일세








아니 파트 없다가 나오자마자 웨이브 타시는 마짱분

오구오구 울애기 언제 이렇게 다 커가지고 손꾸락도 막 요래요래 하고

웨이브도 요래요래 타고 그래쪄요? 오구오구 우쮸쮸








머리카락 날리는것도 예뻐

내새끼는 머리카락 한올한올 다 예뻐줍니다 (못말리는 마짱맘)









내새끼 이제 치명치명한척도 잘한다능 ㅋㅋ

동공지진 안생긴다능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존나 1도 모르겠으나 왜때문에 나는 여기서 곳찡이 보인거지....???

내 오시들이긴 해도 곳찡과 마짱......비슷한곳이라곤 1도 없는뒈????

아 몰라 둘다 존예탱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구역 곳찡&마짱 얼빠, 끼 빠요!!!







요즘 생업에 바빠서 덕질을 못했더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가 이렇게 자랐어요 동네사람들!!!!!!!!!!!!!!!!!!!!

이렇게 이쁘게 크고 있다구요!!!!어헝헣휴ㅠㅠㅠㅠㅠㅠㅠㅠ아파트 뽑아버려 ㅠㅠㅠㅠㅠㅠㅠ

마짱 싸랑해!!!!!!!!!!!(야광봉)



내새끼가 이렇게 예쁜데 의상따위 -_- (사탕봉지같은 존구의상을 애써 외면한ㄷ ㅏ...)







+) 오리지널 풀버전이 나왔으므로 움짤을 더 쪄보았다  게헤헤헿ㅎㅎ



야츠가 이루우!!







꺅!!!!!!!!! 내 베스트샷 오셨다 !!!!!!!!!!!!!!!!!!!!!!!!!!!!!!!!!!!!

얘 진짜 손끝부터 발끝까지 선이 넘나도 예쁜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아 마짱해 ㅠㅠㅠㅠㅠㅠ








뭐 예쁜거 자꾸말하면 뭐하겠음

입만 아프고 손꾸락만 아프지만 또 말해야징

내새끼 존예탱이!!!!!!






사실 이건 버릴까 하다가 껴넣은샷 ㅋㅋㅋ

이런컷 마저도 소듕해 내새끼니까 ♥




울애기 이런 포즈 누구한테 배워쪄요???






걍 휙 도는건데도 예뻐서 찜 ㅋ

뭐 내새끼가 숨만 쉬어도 오구오구 이쁜내새끼 하고싶은게 맘 마음 아니겠음?







내새끼 동작 예쁜건 이제 말 안해도 아시겠쥬?

머리카락 휘날리는것도 예뻐쥬금 ㅠㅠㅠㅠㅠㅠㅠ






존예탱이라고 외칠수밖에 없었단 사복샷







쨘!


빠잉~